2018년 3월 21일 수요일

늑대 한 마리 감금하는 소설 8

늑대는 그의 고간에 머리를 처박고 혀를 할짝이는 재규어의 뒤통수를 한손으로 세게 붙잡아 그의 축축하고 울혈된 성기 밑부분으로 짓누르며 문질렀다. 그의 민감한 표피 위로 모멸당하는 재규어의 가쁜 숨결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늑대는 재규어의 황홀한 표정과 거세게 추삽질을 하는 그의 하체를 번갈아 지켜보면서, 그의 머리를 힘주어 쓰다듬으며 늑대의 맑은 액을 골고루 펴발랐다. 재규어는 공기를 긁는 듯한 신음을 뱉으며 기뻐했다.

일이 분 정도 지났을까, 늑대는 재규어의 머리를 그의 성기 아래 처박고 핥게 하는 것도 좋지만, 견고하게 자리를 지키는 그의 기둥 끝이 성감으로 근질거려 더는 참을 수 없다고 느꼈다. 늑대는 재규어의 뒤통수 갈기를 움켜잡고 거칠게 들어올렸다. 재규어는 아쉬움을 담아 낭심에 시선을 두면서도, 고분고분하게 그의 손길에 따랐다. 늑대는 본능에 가깝게 허리를 흔들며 재규어의 주둥이 양옆을 두툼한 기둥으로 수 차례 가격했다. 재규어는 주둥이를 조금 벌린 채 내리깐 눈으로 그 모욕을 기쁘게 받아들였다. 큰 폭으로 왕복하는 그의 골반 위로 기다란 꼬리가 낭창하게 흔들렸다. 늑대가 그의 콧등 위를 날카롭게 선 자지 끝으로 긁어 오르내리다 콧잔등을 가볍게 부딪었다. 늑대는 곧이어 재규어의 촉촉한 코끝을 프리컴을 끊임없이 흘려내는 고온의 총구로 거듭 찔러대면서는, 그의 머리에서 손을 거두어 팔짱을 끼고 뜨겁게 달궈진 쇳덩이 같은 그의 시선을 방관했다.

"루시. 루시의 대답이 내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러니까 상으로 내 맛있는 자지를 줄게요."

검은 짐승은 늑대의 의도를 이해하자 마자, 코끝에 닿은 늑대의 잔뜩 부풀어오른 흉흉한 자지에 덤벼들어 주먹 만한 뾰족한 귀두를 입 속 깊숙이 잡아먹었다. 주먹만한 두께가 그의 턱근육에 인장 응력을 걸었다. 재규어는 헛구역질을 견뎌내며 늑대의 커다란 조형물을 목구멍 깊숙이 밀어넣었다. 그의 군대는 재규어의 부드럽고 촉촉한 속살에 제압당해 강렬한 자극을 무방비하게 받아들였다. 2초도 되지 않아 그는 쾌락에 휘둘리며 팔을 풀고 한손으로 재규어의 머리채를 다시 붙잡아야 했다. 하얀 짐승의 본능이 독단적으로 재규어의 목구멍을 유린하기 시작했다. 두 짐승의 허리가 조금씩 어긋나는 박자로 목적지를 타격했다. 늑대의 거대한 군세는 사방에서 밀려드는 마찰의 자극 속에서 재규어의 인두로 짓쳐들어가 뒤쪽 벽까지 찍어누른 뒤, 짜릿한 압박 속에서 후퇴하더니 그 희열을 다시 느끼기 위해 어두운 열락의 동굴 속으로 맹렬하게 돌격하기를 멈추지 않고 되풀이했다. 늑대가 쏟아지는 쾌락의 물결 속에서 주둥이를 하늘에 처박고 울부짖듯 신음하기 시작했다. 재규어는 늑대가 그의 생명을 그의 쾌락만을 위해 전용하며 즐거워한다는 사실이 더없이 짜릿했다. 뒷구멍 깊이 박힌 진동기가 최고 단계로 그의 전립선을 가격하는 감각이 질식할 것 같은 쾌감 속에서 그를 미치게 만들었다. 결박당한 그의 손발이 주기적으로 수축과 이완을 반복했다. 그의 성기가 점차 늘어가는 액체 사이를 헤집으며 검은 짐승의 성감을 그치지 않고 고양시켰다.

음란한 마찰음과 신음소리의 협주곡이 방 안을 지배했다. 쾌감에 중독된 늑대의 본능이 음행의 진동수를 끌어올릴 것을 명령했다. 늑대는 무아지경 속에서 허리를 더 빠르게 움직였다. 재규어는 커져가는 고통과 즐거움에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면서, 이성을 잃고 그의 인권을 무참히 짓밟는 타락한 경찰의 흐려진 눈을 괴로운 가운데 올려다 보았다. 두 짐승은 온몸을 지배하는 쾌락의 풍랑 속에서 서로에게 시선이 묶여버렸다. 늑대는 그가 파괴적으로 휘두르는 폭력을 기쁘게 받아먹는 재규어의 뒤틀린 복종욕을 도취감 속에서 주시하다가, 이 고분고분한 맹수를 그의 손아귀에 완전히 틀어쥐고 소유해버리고 싶다는 거센 충동을 느꼈다. 재규어는 훨씬 사나워진 늑대의 시선에서 이를 알아채고, 모든 깊은 욕망이 충족됨을 느꼈다. 늑대는 이제 그만의 주인이었다.

소유의 관계란 참으로 기이해서, 소유자는 도리어 소유물에 매인 몸이 되고 만다. 늑대는 그를 그 자신의 곁에 가둠으로써, 그 자신을 그의 곁에 가둬버리게 되리라. 재규어는  격렬히 그를 범하는 늑대의 욕망을 집어삼키면서, 이를 드러내며 웃었다. 늑대 또한, 피소유를 만족스러워하는 재규어의 집착 어린 복종을 직시하면서, 그를 따라 날카롭게 웃었다. 그들은 서로의 깊은 곳까지 꿰뚫어보다가, 클라이막스가 목전에 도달했음을 알아차렸다. 늑대가 마지막으로 검은 짐승의 목구멍 깊이 그의 거대한 포신을 처박고 그의 뒤통수를 힘주어 밀어눌러 좆집 끝까지 그의 주둥이 속으로 밀어넣었다.

두 짐승은 시선을 마주 걸어 잠근 채 서로가 절정을 맞이하는 모습을 빠짐없이 응시하며, 사정을 시작했다. 그들의 육체는 거듭된 사정에도 지치지 않고 또다시 막대한 양의 정액을 생성하는 데 성공하여, 그들의 정신을 쾌락의 절벽 아래로 밀어뜨렸다. 늑대의 급류가 늑대의 깊은 곳에서부터 굵고 기다란 수로를 따라 세차게 수송되어 검은 짐승의 인후에 거센 폭포로 쏟아져내렸다. 재규어는 감당하기 어려운 양의 늑대 씨들을 능숙하게 모두 그의 뱃속으로 집어삼켰다. 강렬하게 전동하는 기구가 단단하게 부풀어올라 대량의 정액을 압력을 가해 쏘아올리는 재규어의 전립선을 강하게 때리며 정신이 나갈 것 같은 쾌락을 그의 뇌에 쏟아부었다. 사지가 허공에 매여 두꺼운 가슴 근육과 복근과 불알만이 침대 위에 닿아있는 곳곳으로 재규어의 정액이 쏘아져 들어갔다. 두 짐승은 서로의 시선을 해체하지 못하고 강제로 서로의 열락을 피드백당하며 점점 정신을 놓아 갔다.

두 짐승의 뇌는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부분을 남겨두고 모조리 쾌락에 잠겨들었다. 두 짐승의 사정 계통은 멈출 기색도 없이 물자가 급속히 마련되는 족족 퍼부어대었으나, 오래다면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끝끝내 보급 물자가 소진되었다. 이 모든 시간 그들을 지배하던 쾌락의 공급이 끊어지자, 그들의 뇌는 정적 속에서 전후 복구에 들어갔다.

늑대의 몸이 허물어져 상체가 재규어의 위로 쏟아졌다. 오후의 평화로운 정적이 진동기의 거센 동작음과 어우러져 그들이 절정의 여운 속에서 잠든 위에 차곡차곡 쌓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