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1일 수요일

늑대 한 마리 감금하는 소설 3

점심 무렵 눈을 뜬 재규어는 잠든 채 늑대의 귀를 깨물고 잘근거리며 발기한 성기를 늑대의 선명한 복근에 갈아대고 있던 자신을 발견했다. 그로서는 몹시 만족스러운 기상이었다. 그의 길고 두터운 혀는 늑대의 세모꼴 귀의 구석구석 탐사 작업을 이어가다, 무방비하게 감고 있는 눈꺼풀과, 주둥이가 시작되는 콧잔등과, 촉촉한 검은 코끝을 경유해, 잠결에 살짝 벌리고 있어 날카로운 이빨 사이 붉은 혀가 언뜻 보이는 입안으로 비집고 들어가 본격적인 수사 작업을 진행했다. 그의 커다란 양손은 늑대의 결박된 두툼한 양팔 아래로 노출된 겨드랑이를 쓰다듬다가 잘 발달한 가슴 위로 도드라지는 유두를 비틀어 돌리고 뾰족한 손톱을 세워 긁는 등 갖은 방법으로 고문했다. 늑대는 민감한 부위에서 전달된 강한 통증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기상을 맞이했다. 늑대의 눈은 공포에 질려 크게 떴으나, 쫀득한 늑대의 입안을 맛보는데 정신이 팔린 재규어의 집요한 금색 눈만을 볼 수 있었다. 늑대는 그를 열심히 잡아먹고 있는 재규어를 밀어내어 보려고 안간힘을 썼으나, 단단히 속박된 사지는 무력하게 버둥거리기만 할 뿐이었다. 두 짐승이 몸을 맞댄 경계면에선 일전의 정사로 흥건하게 질척거리는 정액이 움직임에 맞춰 찌걱거리는 흡착음을 만들어 냈다.

재규어는 늑대의 혀를 잡아먹는 것을 멈추지 않은 채 충동적으로 앞으로 당겨 앉아, 한껏 주무르고 있던 탐스러운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 만든 깊은 가슴골 사이에 대고 끈적이는 액체를 끊임없이 흘려대는 대형의 무기를 진득하게 밀어넣었다 빼내기를 되풀이했다. 정액으로 흥건하게 젖어 있는 복실한 하얀 가슴털이 재규어의 성기 전체를 간질이며 참을 수 없는 쾌감을 만들어냈다. 재규어는 깊은 만족감에 목을 울리며 늑대의 입안으로 낮은 신음을 흘려 넣었다.

재규어는 숙인 허리를 펴고, 끈적한 타액이 늘어지는 혀를 내밀고 거친 숨을 몰아쉬는 늑대의 흥분한 얼굴을 끈질기게 내려다보면서 허릿짓의 속력을 점차 높였다. 빨라진 움직임에 늑대가 눈을 질끈 감는 것을 매우 사랑스럽게 여긴 재규어는 고개를 내려 반듯한 콧등을 길게 핥고는 다시 고개를 바로하다가, 움찔대며 주먹을 쥐었다 폈다 하는 늑대의 결박된 큰 손을 발견했다. 재규어는 가슴을 움켜잡던 한 손을 회수해, 주먹쥐려던 늑대의 한 손을 잡아채고 곧바로 그 두툼한 손바닥에 주둥이를 묻어, 단단한 육구를 핥고 잘근거리고, 움찔거리는 손가락과 그 사이틈을 입에 넣고 혀를 휘감아 가며 우물거렸다. 그에 집중하느라 성기에서 전해지는 자극이 줄자 불만을 가진 그는 늑대의 혓바닥을 엄지로 누르고 엄지와 이어진 손등으로 입천장을 받친 뒤 큰 손으로 주둥이와 옆얼굴을 단단히 붙잡아, 벌려진 늑대의 입구멍으로 늑대의 흰 털과 여러 액체로 범벅된 기세 등등한 그의 성기를 집어넣고 쫀득하게 감겨오는 속살 사이로 천천히 왕복 운동을 시작했다. 의외로 늑대는 순순히 입을 크게 벌려 커다란 기둥을 받아들이고 살랑살랑 혀로 간질여댔다. 고분고분한 태도의 늑대가 몹시 흡족한 재규어는 뜨거운 기둥 아래로 팔랑거리는 혓바닥 곳곳을 손가락 끝으로 꾹꾹 눌러주다가, 정수리로 손을 옮겨 눈 바로 위부터 탄력적인 귀와 갈기로 북슬한 뒤통수까지 꼼꼼하게 쓰다듬어 주었다. 늑대는 그에 기분이 좋아졌는지 고개를 앞뒤로 움직이며 입안 가득 꽉꽉 들어찬 기둥을 열심히 자극해 그에게 보답했다. 손을 바꿔쥐고 다른쪽 손을 집어삼키고 있던 재규어는 자발적인 늑대의 봉사에 몹시 흥분해 양손으로 늑대의 머리통을 무자비하게 움켜잡아 그의 고간에 처박는 만행을 저질렀다. 목젖 뒤까지 꿰뚫린 헛구역질을 하려 했으나, 숨돌릴 틈도 없이 재규어의 총공격이 시작되는 바람에 늑대의 자율신경계는 벌겋게 물든 눈가로 끊임없이 눈물만 흘려보내기만 할 뿐이었다.

재규어는 쉴새없이 늑대의 머리를 잡아당겨 포구를 목구멍 깊이 밀어넣었다 빼내었다. 늑대는 그에게 처참히 짓밟히고 있으면서도 그는 눈물로 흐려진 늑대의 눈에서 복종을 읽었다. 그는 그의 가학심과 정복욕이 진하게 충족됨을 느꼈다. 그는 늑대의 주둥이를 그의 뿌리로 있는 힘껏 박아넣고 사정의 포문을 열었다. 늑대는 질식의 기로에서 필사적으로 수량이 늘어만 가는 홍수의 물길을 뱃속으로 틀었다. 늑대의 뱃속은 금세 가득차고도 감당이 되지 않아 자꾸 부풀었다. 재규어는 늑대의 오롯한 정복에 극도로 흥분하여 사정량을 더욱 늘려갔다. 늑대의 소화계는 급속히 정액으로 채워져 갔다.

이윽고 끝이 없어 보이던 그의 정액이 바닥났다. 복근이 선명한 늑대의 복부는 육안으로 식별가능할 만큼 부풀어 있었다. 약하게 정액 줄기를 뿜어내는 재규어의 무기가 너무 오래 벌리고 있어 저릿한 늑대의 주둥이에서 빠져나오자 이미 충분히 정액으로 적셔진 늑대의 학대당한 얼굴 위로 하얀 시럽이 얹어졌다. 재규어는 천천히 발기가 풀리는 성기를 늑대의 얼굴 위에 올렸다. 늑대는 성기에 눌린 한 눈을 감은 채 눈물을 주룩주룩 흘리며 나머지 눈으로 고분고분하게 재규어의 눈을 올려다 보았다. 재규어는 황홀한 절경을 하염없이 감상하다가 발기가 완전히 풀리자 몸을 일으키고 침대 밖으로 나와 늑대의 전신을 훑어 보았다. 그의 온몸의 털은 아침의 정액으로 하얗게 물들어 빳빳해져 가고 있었고, 절정을 맞지 못해 발기한 채 맑은 액을 힘차게 뿜어내는 늑대의 충혈된 성기는 복부를 축축히 적시고 있었으며, 그의 가슴골은 재규어가 꼼꼼히 적셔둔 바 있었다. 늑대는 잔뜩 흥분한 채 어찌할 바 모르고 재규어를 간절하게 바라보고만 있었다.

재규어는 이를 보이며 만족스럽게 웃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